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2023년 프라임데이는 언제??

 

이 글을 쓰는 23년도 5월 기준으로 아직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정확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작년 프라임데이가 7/12 – 7/13 기간 동안 진행되었기 때문에 이 일정을 참고해보면 올해도 7월 중순이라고 예상해 볼 수 있겠네요!

많은 사람들은 7/11이 가장 유력하다고 보고 있는데 정말 그렇게 될지 주목해보시죠! 하지만 정확한 날짜 보다는 우리는 이 프라임데이를 어떻게 내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용할지가 중요하겠죠?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amazon prime day


 

프라임데이 어떻게 준비할까??
 

[1] 프라임데이에 참여할 제품을 관리하자!

먼저 어떤 상품이 프라임데이에 참여를 할지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아무리 프라임데이 때 고객의 유입이 많더라도 리뷰가 없거나 상품 페이지가 잘 준비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진 않겠죠? 특히 리뷰가 없다면 오히려 고객의 의심을 받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 프라임데이 전에 미리미리 참여할 제품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준비

 

 

 

[2] 프라임데이때 활용할 PPC 키워드를 준비하자

아마존 광고는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아마존 프라임데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프라임데이때 사용할 효율 높은 PPC 키워드가 있다면? 유입이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의 광고 검색도도 올라갈거에요. 그렇다고 너무 일반적인 키워드만 준비한다면 금방 예산이 소진되겠죠? 효율이 높은 필살기 PPC 키워드를 준비해서 폭발하는 트래픽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3] 외부 트래픽도 신경쓰자!

​운영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등에 미리 프라임데이에 대한 광고를 올려서 기대감을 만들어 놓는다면 프라임데이 시작 직후 빠른 전환이 가능할거에요! 특히 아마존은 외부 트래픽 유입을 아주아주 좋아한답니다! 리스팅 점수까지 함께 올릴 수 있도록 외부 포스팅도 미리 준비해두어야겠죠?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4] 미리 재고를 확보하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면서 저희 피앤피라인과 함께하셔야 할 이유기도 하지요 ㅎㅎ 바로 재고확보입니다! 프라임데이가 다가오면 당연히 아마존 물류센터도 바빠지게 됩니다. 그로인해 재고가 잡히기까지도 시간이 걸리게 되구요. 꼭 아마존 물류센터 뿐 아니라 아마존으로 들어오는 화물로 인해 항공/해상 배송에서도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니 늦어도 6월 중에는 아마존 FBA 센터로 재고를 보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재고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입고는?

 

2023년도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준비하시는 모든 셀러분들!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해 저희 피앤피라인은 함께하고 있습니다. 6월 배송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편히 아래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입고


 

 

수출 준비를 위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아마존 레이블과 IOR/BOND 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미국 수출 준비 – 아마존 FBA 라벨 준비

미국 수출 준비 – IOR 등록 / BOND 구매

 


미국 진출 셀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피앤피라인 코리아

아래의 링크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텍사스 물류센터 >

Address: 20807, Clay Center Drive, Katy, Texas 77449

Tel: +1  909 972 9725

 

<피앤피라인 한국 물류센터 >

Address: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한국 복합물류 J동 1층 / 2층

Tel: 1533 – 3281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