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oo.gl/maps/CAE494Js5BWD1AFw9
<피앤피라인 텍사스 물류센터 >
address: 20807, Clay Center Drive, Katy, Texas 77449
Tel: +1 909 972 9725
고해주세요. 피앤피라인이 글로벌 물류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
※ 물류 관련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피앤피코리아 블로그에 방문해주세요.
물류 인사이트
<피앤피라인 한국 물류센터 >
address: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한국 복합물류 J동 1층 / 2층
Tel: 1533 – 3281
https://goo.gl/maps/CAE494Js5BWD1AFw9
<피앤피라인 텍사스 물류센터 >
address: 20807, Clay Center Drive, Katy, Texas 77449
Tel: +1 909 972 9725
고해주세요. 피앤피라인이 글로벌 물류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
※ 물류 관련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피앤피코리아 블로그에 방문해주세요.
Bond (Custom bond), 미국으로 수출할 때 필수 적으로 필요한 항목 입니다. 알고 계신가요? 북미 아마존에 판매하실 아마존 셀러분들이나, 북미에 있는…
2023년도 프라임데이 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즌을 잡기 위해 아마존셀러 여러분들은 어떤 것들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혹시 프라임데이를 깜빡하고 계시진 않았나요? 아 맞다! 준비해야지 라는 마음이 들었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2023프라임데이 를 대하는 아마존 셀러의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앤피라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질문을 모아봤습니다.아무래도 여러 고객님들께서 일반적으로 궁금해 하시는 부분으로 판단되어해당내용 공유 및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자…
안녕하세요 글로벌물류파트너 #피앤피라인 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생하시는 통관 문제, 그리고 통관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팁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통관이라는 거대한…
안녕하세요 PNPLINE 고객님들 ! 오늘은 고객님들께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PNPLINE 만의 포워딩 “즉시 견적” 서비스 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
미국3PL(물류대행) 을 꼭 이용해야하나요? 그전에, 3PL(물류대행)이 뭔가요?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 입니다. 미국에 수출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고려해야할 상황이 많습니다. 그 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객님들이 미국내 배송을 하실때 염두에 두셔야 하는 부분들즉 배송사별 장단점과 각사의 배송요율 인상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미국수출통관, 2022년 기준 미국 온라인 마켓의 규모는 919조원으로 국내에 비하여 약 6~7배정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미국시장에 도전하지만 가장 난관에…
아마존(Amazon) 마켓에 판매할 때, 아마존 프렙(Prep) 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아마존 셀러분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아마존 용어 중 한가지 입니다.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현재 #3PL , #삼자물류 업체의 시장 규모 확장 예측에 관련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현재 시장 분석에 따르면,…
크로스도킹, 물류비용 절감을 위한 피앤피라인의 물류솔루션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미국 아마존 창고까지의 최고의 물류절감 방법! 글로벌 지사 및 미국 동부, 서부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물류의 중심! Amazon 공정에 관해서 풀어 볼까 합니다. 저희 PNPLINE을 이용해 주시는 대다수의 고객분들이 아마존 FBA ,…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또다른 이름은 , 7월의 블랙프라이 데이라고 하죠? 매년 매출이 저조한 여름 7 월에 이루어 지던 프라임 데이는…
보복관세의 영향이 어느정도인지 계산을 해보기 위해서 ‘샘플’회사의 예를 들어볼게요. 샘플 회사는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미국에 $10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제품은 5%의 관세율에 해당됩니다. 그렇다면 해당 제품은 아래와 같이 계산이 되겠죠? 샘플사의 원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에 식품 관련 수출하신다면 필수로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FDA는 미국 수입자에게 연락하여 FSVP관련 서류를 제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FSVP 관련 서류가 제출되지 않았거나 미비한 경우는 경고 조치, 수입경보 리스트 게재, 수입거절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