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지속적인 코로나 팬데믹속 , 소비자들의 재택 거주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되는 온라인 쇼핑율로 인해

UPS 와 FedEX 의 업무가 가중, 인력의 부족으로 인해 배송 지연 사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연말 휴일 성수기 시즌을 대비하여 UPS 와 FedEX 는 피크시즌을 위한 직원을 추가로 고용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사실상 특수 시즌 직원을 고용하는것이 배송업계에서는 특별한 일은 아니나, 현 2020 년의 비정상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을 고려 할때 앞으로도 이커머스 고객이 증가,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고려 하여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발표 했습니다.

코로나 펜데믹이 시작될 당시 배송사들은 아무런 준비가 되지않은 급작스러운 패닉 사태를 맞이 하였고 , 그에 반해 이전에 온라인쇼핑을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새로운 뉴 노말 에 적응 하여 이커머스 사용법을 숙지 , 이는 온라인 이커머스 매출에 급조 하였습니다.

UPS 는 이번주에 10 만명 이상의 Seasonal 직원을 고용할 예정이라고 발표 했으며 , 이는 예측되는 연간 소포 수량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10월부터 시작하여 2021년 1월까지 지속할 예정이라 합니다.

UPS 최고 인사 책임자 Charlene Thomas 는 “UPS 는 기록적인 성수기를 준비 하고 있으며 COVID_19 으로 인해 배송서비스는 사람들의 삶에 있어 어느때 보다 중요해졌으며, UPS 의 추가 고용을 통해 지원할 것” 으로 성명서에 발표를 하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맞이하게 되는 뉴노말 라이프의 형태로 인해 일시적인 일자리가 아닌 정규직으로의 기회를 제공할거라 합니다.

FedEx 또한 전례 없는 성수기를 예측하고 있으며 ,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기존 직원의 근무시간을 연장하고 필요에 따라 시즈널 직원 인력 70,000명을 추가 고용 계획을 FedEx 대변인이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9/13 부터 미국 내 FedEx Ground Home Delivery 커버리지를 95% 까지 확대 하여 주말내 배송 서비스 도 확장 하여 주중내 배송의 분산 과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더욱더 노력할것이라 하였습니다.

2020 년 성수기는 여느때와는 다른 양상을 보일거라 예상되지만 , 올해의 연말쇼핑과 피크 시즌은 배송사들을 긴장시킬것으로 예상되며 UPS와 FedEx 는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며 팬데믹 상황에 대처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PNPLINE에서도 배송사의 인력난으로 인한 배송 지연과 배차 배정에 관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고객님과 소통하며 최선의 차선으로 같이 헤쳐나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듯이 PNPLINE은 고객의 만족을 우선으로 하기에 빠른 업데이트와 소통 , 유동적이고 능동적인 작업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시키려 합니다.

어려운 시기 다들 힘을 합쳐서 지혜롭게 헤쳐 나가 우리 고객님들이 이것을 기회로 더욱 더 이커머스 시장에 굳건한 셀러로 자리 잡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