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딩 플랫폼(실시간 배송 추적) 회원가입하고 $25 할인받자!
  •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기
아마존 판매방식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아마존

아마존 판매방식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하여 FBA방식으로 입고가 불가하신 셀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아마존의 판매방식은 간단하게 두가지로 분류가 가능한데요, 첫번째는 FBA방식이 있습니다.

아마존 창고에 입고를 시키면 재고 관리부터 발송까지 원스탑으로 처리가 가능하여 셀러분들께서 가장많이 이용하고 계신 방법입니다.

단점으로는 고객의 반품요청을 아마존에서 임의로 처리를 하기때문에 반품 기준에 대하여 관여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각종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이윤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소량으로 판매하시는 셀러분들에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두번째로는 직배송 방법인 (MFN / FBM) 방식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셀러분들께서 판매된 제품을 직접 배송을 드리는 방법으로 주로 EMS나 K-Packet 을 이용 하시거나 국제특송 업체들을 통해 배송을 하시는 방법으로 배송에 대한 관세 및 반품처리 등 고객 CS 응대까지 셀러분들께서 직접 하시는 방법입니다.

배송서비스의 차이점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영향으로 입고가 불가능 하신 기존FBA 셀러분들에게는 직배송 방법을 제안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PNP LINE 에서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FBA입고관련 어려움을 겪고계신 셀러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같이 고민 하고자 합니다.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어 메일을 주시면 함께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사 정보 : 예) 업체명, 홈페이지 주소, 연락처 등등
  • 제품명 : 미국 관세 확인을 위해 제품 사진을 보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비용산출이 가능합니다.
  • 제품정보 : 박스 당 무게 / 치수 (대략적인 초도물량)
  • 수출지 및 화물 픽업 장소 위치 : 상세한 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미국으로의 수출 경험 유무 :
  • 귀사의 비즈니스 타입 : 예) 아마존 FBA 입고, FBM 진행방식 등등
  • ★원하시는 서비스 범위 : 예) 포워딩 (항공 / 해상), 통관, 배송, 3PL, 반품처리 등등

미국본사 담당자: larry.ha@pnpline.com
한국지사 담당자: imkyu.ki@pnpline.com

게시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