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안녕하세요. 글로벌 물류 파트너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피앤피라인코리아는 미국 PNPLINE, Inc의 한국법인입니다. PNPLINE, Inc는 2010년부터 아마존 물류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아마존과 함께 성장했습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물류관리 시스템(Warehouse Management System)을 통해 낯선 미국 물류를 더욱 간편하고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0년 이상 아마존을 운영해온 노하우와 정교화된 물류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국 셀러들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의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미국 진출 셀러를 위한 피앤피라인의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글로벌 거점을 활용한 물류 서비스

미국 텍사스, 캘리포니아, 뉴저지 / 중국 심천 / 한국 군포 지역에 물류센터를 운영하며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주요 거점마다 물류팀이 있기 때문에 빠른 업무 대응과 효율적인 요율 관리가 가능합니다.

언어와 시간이 다른 국가와도 한국어 가능 담당자와 편안한 소통이 가능하며, 거점을 활용하여 물류 네트워크를 최적화 시킬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로케이션 한국 중국 미국
2. 아마존 (이커머스) 전문성

피앤피라인은 아마존 Best Seller 브랜드의 물류 법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도 아마존 베스트 셀러 브랜드의 물류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존과 미국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빠른 정보와 대처가 가능합니다. 복잡한 아마존 물류 규정을 피앤피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출항하는 피앤피라인의 콘솔 서비스를 통해 통관 및 미국 도착 후 라스트마일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마존 및 이커머스 플랫폼 (Shopify, WooCommerce) 과 API 연동이 가능하여, 별도의 출고 입력 없이도 자동으로 오더 처리가 가능합니다.

통관 서비스 / 수출입 서류 양식 제공 / 포워딩 플랫폼을 통한 화물 추적 / WMS를 통한 입출고 및 오더 처리 / 미국배송 모든 물류 서비스가 피앤피라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3. 빠른 소통과 명확한 요율

복잡한 요율표로 원가 계산이 힘드셨나요?
미국 도착 후에는 화물 추적이 어려우셨나요?
담당자와 연락하기가 어려우셨나요?

피앤피라인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각종 SNS를 통해 최신 물류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모두 인하우스(In-House)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업데이트와 책임감 있는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해상은 CBM 기준 / 항공은 KG 기준으로 올인(All-in) 요율을 제공드리기 때문에 명확한 요율로 미국 진출을 준비해보세요!


미국 물류 전문가와 함께 부담은 DOWN!
원스탑 서비스를 통해 매출은 UP UP!!

아마존 입고 이렇게 준비하세요!
  • 피앤피라인 통해 미국 세관에 IOR 등록 – 자세한 내용
  • 피앤피라인이 제공해준 양식으로 수출 서류 (수출면장) 작성 – 자세한 내용
  • 피앤피라인 한국 물류센터로 화물 입고
  • 아마존 창고로 다이렉트 입고가 필요하면 FBA레이블 / UPS 레이블 부착

미국 도착 후에는 아마존 FBA입고 / 고객 배송 / 제품 보관 / 재작업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미국 진출 셀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피앤피라인 코리아

아래의 링크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