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d (Custom bond), 미국으로 수출할 때 필수 적으로 필요한 항목 입니다. 알고 계신가요?
북미 아마존에 판매하실 아마존 셀러분들이나, 북미에 있는 유통업체에 판매하시는 분들은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정보! 단단히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해외로 수출하기 위해서는 각 나라마다 필수적인 증명, 혹은 기타 과정이 있습니다. 피앤피라인은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물류기업인만큼, 미국으로 수입될 때 필요한 통관 정보를 미국관세사와 협력하여 항상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세계 자유시장의 선두주자 답게, 전세계의 다양한 물건들이 수입되고 판매됩니다. 그 수가 헤아릴 수 없이 많기 때문에 관세 관련 문제가 항상 속출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입품에 대하여 관세검사를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은 미리 세관 세금을 티켓형식으로 구매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BOND 입니다!
그럼 이제 BOND 에 대해서 피앤피라인과 함께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카드 뉴스 확인!
Bond 에 대하여 정리하자면,
Custom Bond: 수입화물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겠다는 일종의 보험이며, $2500 이상 되는 화물을 수입, 수출할 경우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Single bond 와 Annual bond 로 나뉘어진다.
Annual Bond: 한 번 구입시 1년 유효하며, 수입통관 절차가 신속하게 진행되고 통관 건 수에 대한 제한이 없다. 미국으로 수출하는 수출자 입장에서는 1년 동안 수차례의 수출이 진행될 경우 Annual bond 구입이 유리하다.
Single Bond: 1번 수출할 때 1회성으로 유효하며, 물건 가액에 따라 구매가가 산정된다. 미국으로 수출하는 수출자 입장에서는 수출 빈도가 적을 때 Single bond 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Bond 의 구매는 보통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Bond 구매 대행을 하는 곳은 극히 적으며, 피앤피라인은 미국 본사의 관세팀에 의해 구매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류대행서비스(3pl) 과 글로벌 포워딩, 그리고 종합물류컨설팅의 물류파트너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피앤피라인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피앤피라인 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