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d (Custom bond), 미국 수출 필수 항목 알고 계신가요?
미국 수입통관 정보

Bond (Custom bond), 미국 수출 필수 항목 알고 계신가요?

Bond (Custom bond), 미국으로 수출할 때 필수 적으로 필요한 항목 입니다. 알고 계신가요?

북미 아마존에 판매하실 아마존 셀러분들이나, 북미에 있는 유통업체에 판매하시는 분들은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정보! 단단히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해외로 수출하기 위해서는 각 나라마다 필수적인 증명, 혹은 기타 과정이 있습니다. 피앤피라인은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물류기업인만큼, 미국으로 수입될 때 필요한 통관 정보를 미국관세사와 협력하여 항상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세계 자유시장의 선두주자 답게, 전세계의 다양한 물건들이 수입되고 판매됩니다. 그 수가 헤아릴 수 없이 많기 때문에 관세 관련 문제가 항상 속출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입품에 대하여 관세검사를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은 미리 세관 세금을 티켓형식으로 구매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BOND 입니다!

그럼 이제 BOND 에 대해서 피앤피라인과 함께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카드 뉴스 확인!


미국수출 및 미국아마존입고 시 필요한 미국통관 Custom Bond, Annual Bond, Single Bond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미국수출, 미국통관, 미국아마존입고, 미국관세
Custom Bond 란?세관에 납부해야하는 모든 관세 및 수수료를 지불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도, $2500 이상 되는 화물을 수입, 수출을 할 경우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Custom Bond, 수입화물, 수출화물, 미국세관,
Custom Bond 는 1년동안 유효한 Annual Bond 와 1회성인 Single Bond 로 나뉘어집니다.
Annual Bond, Single Bond
피앤피라인은 해상운송콘솔, IOR대행, BOND 대행, 미국 통관 대행 등 미국 아마존 입고에 필요한 모든 물류서비스를 시스템으로 지원합니다.
피앤피라인코리아, 해상콘솔, IOR대행, BOND 구매대행, 미국통관대행, 미국관세사, 아마존입고, 디지털물류, 디지털포워딩
피앤피라인에게 물류서비스를 문의
피앤피라인, 물류서비스, 물류비견적
2022년 하반기 연말 아마존 피크시즌을 피앤피라인과 함께 준비하세요
아마존프라임데이,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black friday, cyber monday, prime day

Bond 에 대하여 정리하자면,

Custom Bond: 수입화물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겠다는 일종의 보험이며, $2500 이상 되는 화물을 수입, 수출할 경우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Single bond 와 Annual bond 로 나뉘어진다.

Annual Bond: 한 번 구입시 1년 유효하며, 수입통관 절차가 신속하게 진행되고 통관 건 수에 대한 제한이 없다. 미국으로 수출하는 수출자 입장에서는 1년 동안 수차례의 수출이 진행될 경우 Annual bond 구입이 유리하다.

Single Bond: 1번 수출할 때 1회성으로 유효하며, 물건 가액에 따라 구매가가 산정된다. 미국으로 수출하는 수출자 입장에서는 수출 빈도가 적을 때 Single bond 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Bond 의 구매는 보통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Bond 구매 대행을 하는 곳은 극히 적으며, 피앤피라인은 미국 본사의 관세팀에 의해 구매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류대행서비스(3pl) 과 글로벌 포워딩, 그리고 종합물류컨설팅의 물류파트너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피앤피라인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피앤피라인 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

게시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