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아마존(Amazon) 마켓에 판매할 때, 아마존 프렙(Prep) 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아마존 셀러분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아마존 용어 중 한가지 입니다.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항상 헷갈리는 아마존 프렙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아마존(Amazon) 이라는 거대한 이커머스 시장은 내 물건을 판매하기에 정말 매력적이고 중요한 곳입니다.

미국 이커머스 시장 규모 약 900조, 이 중 아마존(Amazon) 에서의 구매 전환율 약 13% (한국: 6%)

단순히 숫자로만 봐도 정말 대단한 시장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거대한 시장은 그만큼의 각종 규제와 저마다의 가이드라인이 정확하게 지정되어 있고, 이 사항에 대해서는 전문적으로 분석하지 않는 이상 실수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 아무리 자그마한 실수라고 해도 이는 곧 매출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이번에는 아마존 프렙(Prep) 이라는 용어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실수, 피앤피라인과 함께라면 ‘ 0 ‘ 로 만들 수 있습니다.

카드 뉴스 확인!


프렙, prep에 대한 아마존입고가이드
프렙, Prep, 아마존입고, 3PL, 미국수출
아마존 프렙이란, 아마존 풀필먼트 센터에 입고할 때 FNSKU, 번역 라벨 부착, 에어캡 포장 등의 사전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마존풀필먼트, FNSKU, 포장, 아마존입고작업, 아마존물류
아마존 프렙의 절차는 미국 3PL 업체를 이용해야하는데, 한국에서 물류대행작업을 하는 것보다 미국 현지에서 3PL 작업을 진행하는 것의 장점입니다.
아마존프렙방법, 아마존프렙절차, 미국3PL, 미국물류대행, 미국내륙운송
미국수출, 미국아마존, 이커머스 물류는 피앤피라인과 함께하세요
아마존셀러, 피앤피라인, PNPLINE, 화이팅!

아마존 프렙 PREP 에 대하여 정리하자면,

아마존프렙(Amazon Prep): 아마존 풀필먼트 센터 (FBA 센터) 에 제품을 입고하기 전에 아마존 입고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FNSKU, 번역 라벨, 에어캡 등의 사전작업을 하는 모든 작업

아마존 프렙은 아마존 입고 규정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아마존 전문 물류팀과 함께 진행할 시 수월하게 작업가능

아마존 프렙 (Amazon Prep) 은 아마존 입고 규정에 따라야하기 때문에 세밀한 부분까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피앤피라인코리아는 아마존 전문 물류팀이 물류파트너분들의 전반적인 물류에 대하여 물류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류대행서비스(3pl) 과 글로벌 포워딩, 그리고 종합물류컨설팅의 물류파트너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yDlib

피앤피라인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피앤피라인 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pnpline.co.kr/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