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아마존 프라임 데이의 또다른 이름은 , 7월의 블랙프라이 데이라고 하죠?

매년 매출이 저조한 여름 7 월에 이루어 지던 프라임 데이는 이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 10월로 연기되어 진행되었던 프라임 데이 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고 합니다.

미국 CNBC 에 따르면 이틀동안 진행한 프라임 데이 에서 중소 입점 업체들은 약 35 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한걸로 집계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해 보다 60 % 가까이 늘어난 액수 입니다.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전체 매출은 따로 공개 되지 않았으나 Third Party 실적에 아마존이 직접 판 세일을 감안하면 약 100 억 달러로 유추가 가능합니다.

팬데믹속 프라임 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끝나면서 오는 4분기에 아마존의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할거라 예측 되고 있습니다

이번 프라임 데이, 셀러분들은 어떠셨나요?
계획 하신 대로, 예측하신대로 매출 상승 효과를 보셨나요 ?

전반적인 미국의 이커머스 시장은 올해 펜데믹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가 장려되는 분위기로 더욱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코로나 19 가 우리의 일상을 살아나가는 방식을 깊게 바꿔놓았고 , 리테일 매장이 빠른 페이스로 운영을 중지 하게 됨에 따라 집에 격리된 컨슈머들은 온라인 쇼핑에 더욱 적응하게 만들었습니다

코로나 19 가 진정되고 정상적인 라이프 방식으로 재개된다 하여도 이번 역사적인 사태는 제품을 쇼핑하는 방식을 영구적으로 봐꿔놓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앞으로 가파르게 성장할 이머커스 시장에서 피앤피 라인과 함께 성공주자가 되어보시지 않겠습니까?

준비된 피앤피 라인이 고객님의 비지니스 성장을 돕겠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