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딩 플랫폼(실시간 배송 추적) 회원가입하고 $25 할인받자!
  •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기
미국 최대 돼지고기 생산업체 직원 240명 코로나 확진
세상사는 이야기

미국 최대 돼지고기 생산업체 직원 240명 코로나 확진

세계 최대의 돼지고기 가공 업체인 Smithfield food 에서 직원 240 명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으로 인하여 사태 진정까지 미국 공장을 무기한 폐쇄 할 것이라고 발표 하였습니다.

방역을 위해 폐쇄 명령을 내린 Sioux Falls, South Dakota 지점은 미국 최대의 돼지고기 가공 공장중 하나이며 이는 미국 총 돼지 고기 생산 량 에 4~ 5% 에 달하는 양을 생산하고 있으며, 직원은 약 3700 명에 달합니다.

240 명의 직원이 확진되고 , 대략적으로 430 명 정도의 South 다코타 주의 감염이 의심 되는 상황으로 이로 인해 Sioux Falls 시장은 공장의 폐쇄를 최소 2주로 권고 하였습니다.

코로나 사태는 South Dakoda 를 넘어 Iowa 그리고 Pennsylvania 에 까지 확산 되어, 늘어 나는 확진자들로 인해 문을 닫는 사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Smithfield 는 잠정 폐쇄를 위해 다가오는 화요일 까지 공장의 일부 활동만을 유지한채 남은 재고 소진에 힘쓸것이며 그에 따른 매상은 직원들의 보상을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쉽사리 나아지지 않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 현재 미국 은 휴지 , 손 세정제 , 마스크 , 알콜 등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고 있는데 이제 품귀 리스트에 돼지고기 마저 추가가 되고 말았습니다.

아무쪼록 사태의 진정을 바라며 , 모든분들의 건강을 같이 바라겠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뉴스가 있으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게시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