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팀과 간편하게 카카오톡 상담하기
물류 견적서 작성하고 1:1 물류컨설팅 받기

물류 인사이트

미국수출통관, 아마존 등 해외 미국 온라인 마켓이나, 오프라인 마켓에 물건을 팔기 위해

상품 브랜딩에 신경써도 시간이 없는데 물류무역쪽도 알아보려니 많이 어렵고 복잡하시죠?


안녕하세요 피앤피라인코리아입니다.

미국에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미국이란 나라에 들어갈 때 내 화물에 대한 많은 증명이 필요합니다. 한국에서 수출한 화물이 내 것이다는 증명부터 시작해서 미국이란 나라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 까지 전부 다 증명을 해야합니다.

만약 못한다면..?

그대로 보냈던 국가, 한국으로 다시 들여오거나 현장에서 폐기를 해야합니다.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할 지 막막하다면! 무역 기초용어부터 알아봐야겠죠?

피앤피라인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드뉴스 확인!


미국수출통관,미국수출,미국통관,미국관세
미국수출통관,미국수출,미국통관,미국관세
관세,duty,HS CODE,무역
관세,duty,HS CODE,무역
BL,AMS,POA
BL,AMS,POA
콘솔,해상운송,해상포워딩,CBM,물류
콘솔,해상운송,해상포워딩,CBM,물류
피앤피라인,피앤피라인코리아,pnpline,pnplinekorea
아마존셀러,미국수출,화이팅!
아마존셀러,미국수출,화이팅!

미국수출통관기초용어를 정리하자면

첫번째: 관세(Duty) 는 정해진 HS CODE 가 있으며 여기에 따라 관세율 (Duty Rate) 이 달라진다.

두번째: BOL(B/L) 의 최초 발행 주체는 선사(항공사) 이고 HOUSE BOL 의 발행주체는 포워더이다.

세번째: AMS 는 미국세관 전자 신고 제도 이고, POA 는 통관사에게 내 화물을 위임하는 위임장이다.

미국수출통관 부분은 굉장히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관세사의 자문이 꼭 필요합니다.

피앤피라인은 물류파트너분들의 간편한 물류를 위해 한국 및 미국 관세사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물류대행서비스를 포함한 글로벌 통합물류서비스 및 물류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앤피라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yDlib

피앤피라인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pnplinekorea

피앤피라인 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pnpline.co.kr/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Right Menu Icon